본문 바로가기

[엔터테이먼트]시공사례

[방음공사] 압구정 기획사 방음공사 및 인테리어 공사 완료-2

[방음공사] 압구정 기획사 방음공사 및 인테리어 공사 완료-2

 

 

안녕하세요. 라아컴퍼니입니다.

전에 이어서 녹음실 및 컨트롤룸 이미지를

포스팅하려고 합니다^^

 

 



 




컨트롤룸 내부입니다.

라아퍼니처에서 제작한 건반책상도 보이네요.

전체적으로 블랙톤으로 제작되어

굉장히 고급스러워보입니다.




 

 

반대편에서 촬영해보았습니다.

문밖으로 런닝머신도 보이네요~





 

 

창으로 채광되는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.




 



녹음실에서 살펴본 컨트롤룸입니다.

블랙톤에 몰딩은 우드타입으로 했습니다.




 

 

녹음 시에 사용되는 마이크도 보이네요.




 

 

전체적으로 컨트롤룸을 촬영했습니다.

커텐이 벽과 같은 톤이다보니

커텐을 쳤을 때와 걷었을 때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.

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라아퍼니처에서 제작한 건반책상입니다.

건반도 넣은 상태이구요,

위에는 듀얼모니터와 스피커 등으로 꾸며져있네요.





 




클로즈업해서 촬영해보았습니다.

역시 인테리어 센스를 볼 수 있는 공간이

이곳 저곳 숨겨져 있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