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엔터테이먼트]시공사례

[방음공사] 압구정 기획사 방음공사 및 인테리어 공사 완료-1




[방음공사] 압구정 기획사 방음공사 및 인테리어 공사 완료-1

 

 

안녕하세요. 라아컴퍼니입니다.

2015년도 되서 방음공사에 대한 문의들이 많아지고 있네요^^

감사합니다~

 

 

압구정동에 위치한 건음기획 인테리어 및 방음공사를

라아컴퍼니에서 진행했습니다.

압구정에 위치한 연예 기획사인데요..

완공사진입니다.




 



입구사진입니다.

입구는 화이트톤으로 꾸며졌으며,

소속사 분들의 사진으로 액자를 꾸며 포인트를 주었네요 ^^

 

 

 

 

입구 라운지입니다.

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특색있지만

인테리어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...^^

입구에는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게끔 부엌 겸 오픈라운지로 꾸며졌습니다.



 

 

 

입구에서 조금 더 들어오면 운동기구 및 쉴수 있는 공간이 꾸며져 있습니다.

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인테리어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.




 

 

입구에서 저를 반갑게 맞이해주던 강아지입니다 :)

제가 강아지를 좋아라 하는데요~

너무 순하더라구요 :D





 

부엌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

저 문으로 들어가면...

녹음실이 나옵니다 ;)




 

 

오피스공간에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띱니다.





 


 

안쪽공간에서 입구를 바라보았을 때 사진입니다.

오피스공간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.

 

다음 포스팅에는 음악 작업공간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.

컨트롤룸이나 녹음실..

기대해주세요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