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렌탈실]시공사례

[렌탈실공사] 펫사운드 렌탈실 방음공사 및 인테리어공사02



안녕하세요. 라아컴퍼니입니다.


모두들 오늘 하루도 힘차게 화이팅입니다~!!!






계속 이어서 Fat Sound 렌탈실 이미지 보시죠~!​





컨트롤룸에 모든장비가 셋팅되어 있습니다.

장비가 모두 풀셋팅되어도 넉넉한 공간이네요~!!



 

 

컨트롤룸의 앞쪽 시창부분의 천정에는 포인트 간접조명이 들어가 있네요~!

은은하게 벽을 비추고 있어서 분위기를 살려줍니다.

 

 





 

 

 

 

미디작업공간입니다.

건반책상이 딱 알맞게 들어가는 사이즈네요~!

 

 


아이보리패브릭으로 깔끔하게 마감되었습니다.

​.




 

 

 

뒷편으로는 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창을 내어주었습니다!

창틀아래로 작은선반을 만들어 헤드셋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 



 

 

분위기 넘치는 복도의 모습입니다.

노출콘크리트 벽지마감으로 되어 빈티지한 느낌을 주네요!

 

 

 

 

각 룸이 배치되어 있는 복도입니다.

노출천정으로 팬던트조명을 달아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.

도어마다 각실명을 표기해놓았네요~!

 

 



 

 

 

입구의 가이드맵을 통해서 각방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총 9개의 미디룸과 2개의 보컬룸, 3개의 컨트롤룸이 배치되어 있는 펫사운트렌탈실입니다^^

 

내일은~ 렌탈위주의 미디룸과 보컬룸 공간을 보여드릴께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