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렌탈실]시공사례

[렌탈실공사] 펫사운드 렌탈실 방음공사 및 인테리어공사01



안녕하세요. 라아컴퍼니입니다.


홧팅2


음악하시는분들은 소음걱정때문에 집에서 편하게 연습을 못하셔서

렌탈실을 많이 이용하시는것 같아요~!

개인작업실공간도 함께있는 펫사운드렌탈실사진 보시죠!!





 

렌탈실을 만들며 개인작업실공간을 시공하였습니다.

컨트롤룸부분이죠~!




 

 

 

 

장비들이 셋팅되어 있는 모습입니다.

 



 



 

뒷쪽으로는 미니쇼파와 벽선반을 걸어 공간을 활용하였습니다.

 

 




 

 

 

 

컨트롤룸 정면부분으로는 시창이 뚫려있습니다.

시창옆으로는 부스가 있는데요~

멋진부스의 모습보실까요?~

 

 




 

 

 

시스템도어를 열고 들어가면 부스의 모습이보입니다.

좌측벽면의 시창을 통하여 컨트롤룸과 이어지는거죠!

 

 

 


 

 

패브릭마감후에 집성목으로 라인을 주었습니다.

시창아래로는 마이크판넬도 설치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닥에는 펫사운드의 로고가 들어가있는데요~!

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들어가서 보이는 정면에는 라인형디퓨저를 설치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양사이드로는 베이스트랩을 넣어주었습니다.

시창부분에도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하였네요.

 

 

 

 

복도의 모습입니다~!

평면도를 붙여 안내를 해놓았네요 ㅎㅎ

 

 

펫사운드렌탈실 스튜디오 부분을 보셨는데요~!

나머지 렌탈실공간은 다음포스팅에 들고 오겠습니다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