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스튜디오]시공사례

[녹음실 공사] AMPIA 스튜디오 방음공사 및 인테리어공사




 

안녕하세요. 라아컴퍼니입니다^^!


이어서 AMPIA 스튜디오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~~!!!

 

 

 

저번 포스팅에서는 외부공간위주로 보여드렸죠?!

내부 녹음실공간을 보여드리겠습니다!!

 



 

 

 

블루색상의 패브릭으로 마감된 녹음공간입니다.

방화문을 사용하였군요!

 

 

 

 

 

아래 위로 몰딩이 돌려져 깔끔하게 마감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녹색과 아이보리패브릭색감이 조화로운 녹음실공간입니다.

시공이미지에서 보셨던 부분이 이렇게 변하였습니다~!!!

 

 

 

 

 

 

패브릭으로 마감하여 포인트월을 주었습니다.

은은하게 떨어지는 조명이 하나의 무대공간같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벽면에 디자인을 주어 단조롭지 않은 공간을 연출했습니다.

렌과 콘센트도 설치되어 있네요!

 

 





 

벽부분의 라인에 따라 천정에도 패브릭으로 박스를 만들어 천정방음 및 인테리어효과를 주었습니다.

​문옆쪽으로는 조광기가 설치되어 조명세기조절도 가능하도록 했습니다~~!!

 

 

 

 

 

천정디자인을 자세히 봐보실까요~?!?!

벽면의 디자인에 따라 이어지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^^!

 

 





 

녹음실 복도의 모습입니다.

다크한톤으로 마감되었네요! 정면에서 보이는 벽부분은 포인트벽지로 마감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
 

바닥에서 부터 천정, 벽까지 세심하게 방음하여 마무리된 AMPIA스튜디오 완료현장이였습니다~!!

남다른 색감덕분에 눈에 쏙쏙들어오는 현장이였네요ㅎㅎ